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인피니티 워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인피니티 워프’ 업데이트 실시
  • 승인 2018-09-14 13:51: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넷마블(대표권영식,박성훈)은오늘모바일액션RPG(역할수행게임)'마블퓨처파이트'에마블코믹스의‘인피니티워프(InfinityWarps)’등장영웅4인을추가하는새로운업데이트를실시했다고14일밝혔다./사진출처=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오늘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스의 ‘인피니티 워프(Infinity Warps)’ 등장 영웅 4인을 추가하는 새로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인피니티 워프는 마블 코믹스가 발간하는 최신 이벤트 시리즈인 ‘인피니티 워즈(Infinity Wars)’ 프로젝트 중 하나로, 여러 기존 영웅들의 특성을 바탕으로 새롭게 탄생한 ‘매시업(Mashup) 영웅’이 대거 등장한다. 넷마블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하는 영웅들은 총 4인으로, ‘스파이더맨’과 ‘문나이트’의 매시업인 ‘아라크나이트’, ‘고스트라이더’와 ‘블랙팬서’의 매시업인 ‘고스트 팬서’, ‘아이언맨’과 ‘토르’의 매시업인 ‘아이언 해머’, ‘스칼렛 위치’와 ‘X-23’의 매시업인 ‘웨폰 헥스’이다.

새로운 영웅들과 함께 마블 코믹스 버전의 신규 유니폼도 선보인다. ‘에이전트 베놈’의 ‘안티-에이전트 베놈’ 유니폼을 비롯해 ‘퀵실버’의 ‘어벤져스 노 서렌더’ 버전 유니폼, ‘메두사’의 ‘몬스터즈 언리쉬드’ 유니폼이 새롭게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