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문화예술교육원, 연극분야 ‘문화예술교육사 예술전문성과정’ 수강생 모집

2016-12-22 17:46:40
[글로벌경제]

center
인하대 문화예술교육원(원장 김상원)이 23일까지 2017학년도 연극분야 '문화예술교육사 예술전문성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문화예술교육사’란, 문화예술교육에 관한 기획·진행·분석·평가 및 교수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을 말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과정은 예술전문성 과정은 미술, 음악, 무용, 연극, 영화, 국악, 사진, 만화애니메이션, 디자인, 공예 등 예술분야를 전공해 대학을 졸업하지 않은 고졸 이상의 학력자인 비전공자를 대상으로 한다.

개강 과목은 토요일에 무대미술, 기초연출실습, 무대연기 등 세 과목과 일요일에 연극개론, 연극제작실습, 움직임 등 세 과목으로 총 여섯 과목이다.

비전공자들의 수업 참여율을 높이고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이번 예술전문성 과정의 교수진을 현 인하대 연극영화과 교수 및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모집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며, 수강신청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진행된다. 교육과정은 내년 1월 7일부터 4월 23일까지 15주 동안이다.

한편, 직무역량과 예술전문성 과목으로 나눠 진행되는 ‘문화예술교육사 2급 교육과정’ 은 1학기 정규과정 수업은 내년 3월 11일에 개강할 예정이며 2월 중 수강신청을 받을 계획이며, 모집분야는 연극, 미술, 디자인, 만화·애니메이션, 영화 등 총 5개 분야이다.





온라인뉴스팀 info@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