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어드밴스드 라인,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첫 입점?
TBJ 어드밴스드 라인,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첫 입점?
  • 승인 2018-10-10 10:34: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사진제공=TBJ
TBJ가 영타겟 공략을 위해 인기 온라인 편집숍에 입점한다.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캐주얼 브랜드 TBJ는 어드밴스드 라인의 가을, 겨울 주력 상품을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어드밴스드 라인은 TBJ 베이직한 스타일에 영타겟의 취향을 담아 스포티하고 개성있는 영캐주얼 의류로 탄생했다. TBJ는 주요 고객층이 19-24 세대인 만큼 해당 소비자를 많이 보유한 무신사에 전략적으로 입점, 브랜드 타켓층에 더욱 가까이 다가설 계획이다.

이번 입점으로 무신사에서는 TBJ의 어드밴스드 라인의 패딩, 후드, 트레이닝 셋업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40종 상품군을 만나 볼 수 있다.

TBJ 담당자는 “어드밴스드 라인은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코디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요즘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다채롭고 신선한 분위기를 담아냈다”며, “기존에 전개해 온 온·오프라인 유통망 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경로 및 고객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