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노드, 소통중심 밋업 브랜드 '블록체인 썸잇' 론칭 예정
블록노드, 소통중심 밋업 브랜드 '블록체인 썸잇' 론칭 예정
  • 승인 2018-10-10 13:07: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사진=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제공
블록체인 비즈니스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이하 블록노드)'가 신규 소통중심 블록체인 밋업 브랜드 ‘블록체인 썸잇(Some it)’을 오는 26일 오후 6시 30분 강남역 잼투고에서 공식적으로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상호 호감을 나타내는 단어 ‘썸’과 회담을 뜻하는 ‘써밋’의 합성어인 ‘블록체인 썸잇’은 밋업과 파티를 결합한 블록체인 문화행사 브랜드이다.

이번 블록체인 썸잇은 참가 프로젝트 브리핑은 물론, 라이브 AMA, 비어 네트워킹 파티, 현장 응모행사 등 여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특히 콜드월렛, 참가 프로젝트 토큰, 에어드롭 등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에는 싱가폴에 기반을 둔 머신러닝 블록체인 플랫폼 ‘코르텍스(Cortex)’, 블록체인 기술로 오프라인 상점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캐리(Carry)’, 탈중앙화 디지털 음악 생태계 구축 프로젝트 ‘뮤지카(Muzika)’가 참여해 참가자들과 실시간 소통할 예정이다.

블록체인 썸잇의 기획 및 총괄을 담당한 블록노드 이태희 마케팅(구 컨벤션) 그룹장은 “1,700여개에 달하는 많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천편일률적 밋업으로 유저와 제대로 소통하지 못하고 있다”며 “블록체인 썸잇은 참가자 모두가 실시간 소통하며 진정한 정보공유와 네트워킹이 가능한 국내 대표 파티형 밋업 시리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