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제주 ‘매지컬 판타지아’ 오픈
제주신라호텔, 제주 ‘매지컬 판타지아’ 오픈
  • 승인 2018-10-10 15:5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사진=제주신라호텔제공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11월 3일부터 12월 17일까지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체험 클래스와 화려한 '일루션 마술쇼(화려한 연출로 관객이 환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드는 마술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매지컬 판타지아’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매지컬 판타지아’는 낮과 밤 각각 다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낮에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룡과 빛을 주제로 한 체험 클래스가, 밤에는 제주신라호텔의 가장 큰 연회장에서 마술사 최형배의 화려한 일루션 마술쇼가 준비돼 있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매지컬 판타지아’ 공연은 제주신라호텔의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 리뉴얼 기간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은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리뉴얼 공사 후 12월 16일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주신라호텔에서는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일루션 마술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낮에도 빛을 테마로 한 ‘빛의 판타지’와 공룡 테마의 ‘쥬라기 클래스’ 등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클래스가 운영된다.

‘빛의 판타지’ 클래스는 UV라이트에만 반응하는 특수 액체로 공룡 모양의 스탬프를 찍어 불을 끄고 UV라이트를 비추어 찾아보는 체험 등이 50분 동안 진행된다. 손이 닿을 때마다 색상이 바뀌는 인터랙티브 라이트 볼을 활용해 아이들이 빛의 다양함을 즐기며 활동하는 체험활동이다.

‘쥬라기 클래스’는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룡을 테마로 했다. 증강 현실을 활용해 아이들이 직접 스케치한 공룡을 스크린에 띄우고 공룡 뼈 모양의 피규어가 들어 있는 화석을 긁어서 화석을 발굴해보는 등 스스로 고고학자가 돼보는 체험 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