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결핵협회,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나눔 현판 증정
대한결핵협회,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나눔 현판 증정
  • 승인 2018-10-11 19:4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여의도국민건강보험공단서울본부에서대한결핵협회나눔기관제1호점현판증정식이개최됐다.사진은왼쪽부터(위)국민건강보험공단김용익이사장,대한결핵협회경만호회장,(아래)국민건강보험공단김홍중총무상임이사,김용익이사장,대한결핵협회경만호회장,오양섭사무총장[시진=건보공단]
대한결핵협회(회장 경만호, 이하 협회)는 10월 11일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 이하 공단)을 협회가 추진하는 나눔 제1호 기관으로 선정하고 나눔현판 증정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회 경만호 회장은 김용익 이사장을 만나 공단 직원들의 전사적인 크리스마스 씰 모금 참여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협회가 추진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씰 및 모금사업의 취지와 이를 통한 결핵예방 및 결핵퇴치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오늘 본부 증정식 개최를 시작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 6개 지역본부에 나눔현판이 전달될 예정이다.

협회 경만호 회장은 “우리사회 곳곳에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공단이 결핵퇴치사업에 동참해주셔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크리스마스 씰 모금을 비롯한 각종 사회공헌활동에 함께해나갈 것임을 밝혔다.

이날 개최된 증정식을 시작으로 「나눔현판 프로젝트」는 대한결핵협회 산하 12개 지부와 지역 결핵퇴치기금 기부처를 대상으로 “릴레이 나눔현판 증정식”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