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정훈, 이엘메디텍 진행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

2017-08-29 09:35:03
[글로벌경제신문 조승현 기자]
드라마와 영화 영역을 넘나들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안정훈이 (주)이엘메디텍이 진행하는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이 돼 ‘건강한 치아 관리’에 대한 스마일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center
사진=배우 안정훈/권영찬 닷컴 제공


이번 홍보대사 발탁은 둘도 없는 전친 사이로 알려진 이엘메디텍의 홍보대사이자 개그맨 출신의 권영찬 교수의 주선으로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주)이엘메디텍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인기 배우 안정훈은 “세 아이를 키우다 보니, 1주일에 반은 아이들과 함께 해주는 아빠이다. 그렇다 보니 아이들의 치아건강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에 아이들의 치아건강을 책임지는 아빠가 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이엘메디텍은 의료용 치아관련 제품을 만드는 의료전문기업으로 최근 유아 및 어린이 치약 2종을 비롯해 시린이 전용치약, 온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치약, 치아 교정용 치약, 미백치약, 치주질환 및 치은염 환자를 위한 전용치약 등 기능성 치약 5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치약을 출시했다.

또 치아교정 및 임플란트 치과 그룹으로 유명한 ‘이엘치과병원’(병원장 이도훈)과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한 가족의 치아’를 책임진다는 소명의식을 가지고 병원에서 환자들을 치료한 임상내용을 토대로 다양한 치아관련 제품을 개발, 생산해 내고 있다.

이엘메디텍은 ‘어린이들과 성인들의 건강한 치아관리’를 보다 구체화하기 위해서 지난달부터 인기 연예인들과 셀럽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능성 건강 치약 7종과 함께 ‘투스화이트닝’ 치아 미백키트 및 치아건강기능식품 ‘28탁’도 함께 출시한 이엘메디텍은 정제형과 과립형 두 가지로 출시된 28탁이 치주질환을 억제하는 유산균과 독소를 해독하는 트레할로스, 기타 해조칼슘 및 비타민 D, 아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치아 건강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도훈 이엘메디텍의 대표는 “바쁜 와중에도 홍보대사 수락을 해준 인기 배우 안정훈씨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과 함께 치약 10개를 판매 할 때마다 1개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고 전하며, 사회적 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이엘메디텍은 이엘치과병원과 함께 기부 및 장학금 기탁, 선교사 지원 등의 선행으로 사회적인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도훈 대표는 지난 연말 대전광역시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전광역시 교육감으로부터 한밭교육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조승현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