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10월 국군의 날’ 맞아 전역군인 대상 이벤트 실시

2017-09-30 11:41:09
center
사진=트렉스타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조승현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대표 권동칠)가 국군의 날을 맞아 전역 군인 및 전역 군인을 둔 가족, 지인을 대상으로 트렉스타 제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10월 국군의 날’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단 한 달 간만 진행되며, 1년 이내의 전역 증서(육군, 해군, 공군)를 소지하고 전국 트렉스타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균일 상품을 제외한 전 상품의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렉스타는 지난 2011년부터 대한민국 군부대에 기능성 전투화를 납품해오고 있다. 전군에 공급 중인 기능성 전투화는 기존 군화보다 무게가 130g이나 가볍고, 통풍이 되지 않던 군화의 불편함을 해소시켰다. 특히 2만여 명의 한국인 발 모양을 스캔한 맨발에 가까운 인체공학적인 설계의 트렉스타 독자적 피팅 기술인 네스핏 기술과 뛰어난 방수, 투습 기능의 고어텍스 소재로 천리행군을 해도 물집이 없을 뿐 아니라 편안한 착화감과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시켜줘 군 장병들이 보다 안전한 군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트렉스타는 국내 군화 시장을 넘어 현재 사막화와 방사선 저항 특수화, 해군화 등 다양한 형태의 특수 군화 수출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국군의 날을 맞이하여 병역의 의무를 마친 장병 및 가족,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50만 명의 국군장병들의 발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군화를 제작하기 위해 계속 새로운 기술들을 실험해 적용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승현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