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대세 아이돌 ‘워너원' 다운패딩 영상 광고 공개

2017-10-03 10:40:24
center
사진=아이더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조승현 기자]
3일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아이돌 워너원과 함께한 겨울 다운패딩 영상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아이더 다운패딩 광고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I WANNA ㅇㅇㄷ’ 주제로 한 워너원 멤버들의 신나고 즐거운 모습을 담았다. 워너원 멤버들은 워너원 멤버들은 흥겨운 음악에 맞춰 능청맞게 자유분방한 댄스를 추고 동시에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흥부자다운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특히 각각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도록 각기 다른 다운패딩을 스타일링해 세 가지 영상으로 제작했다. 강다니엘과 윤지성, 배진영, 김재환은 캐주얼한 ‘카라스3 다운’으로 데일리룩 패션을 연출했으며 ‘스테롤 롱 다운재킷’을 입은 옹성우, 황민현과 라이관린은 스포티한 패션 감각을 뽐냈다. 박지훈과 박우진, 이대휘, 하성운은 ‘스투키3 다운’을 입고 트렌디한 스트릿룩을 완성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3일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되며 오는 4일부터 CJ 미디어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아이더가 가진 유쾌함과 아이더 패딩의 특징을 더욱 재미있고 즐겁게 담아내고자 했다”며 “워너원이 아이더의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패션 감성을 잘 표현해줘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조승현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