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설악 델피노 리조트에서 2019 리더스 트립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여행에는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의 프레지덴셜 다이아몬드 직급 이상의 회원 270여 명이 함께했다. 이들은 설악산 및 속초 일대의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는 한편, 올해 하반기 회사 전략을 팀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낙산사 관광, 설악산 국립공원 및 권금성 자유관광, 속초 중앙시장 방문 등의 일정으로 1박 2일간 이어졌다. 1일차 저녁에는 바비큐 파티와 함께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이태훈 대표이사에 의해 앞으로의 행사 계획 등이 참석자들에게 소개됐다.

특히 이날 자리에서는 7월 12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스피치 트레이닝 과정에 대한 안내가 상세히 이루어져 눈길을 끌었다.

이태훈 대표이사는 "가망 고객 및 파트너에게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며 "스피치 역량을 토대로 빠르게 사업이 성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이그나이트 행사와 사업자 양성 과정 등을 마련하여 회원들의 하반기 사업 성장을 꾸준히 독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포라이프 리서치의 한국 지사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는 2003년 10월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하여 현재 한국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직접판매공제조합, 한국 직접판매협회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차미혜 기자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