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 이승원 기자] 2020년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가 선정한 수산식품 부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던 은하수산이 이번에는 국내산 고등어를 사용하여 생산된 제품으로 KFISH인증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번 인증에 통과한 제품은 뽀로로 순살생선구이 국내산 고등어 제품이다. 뽀로로 순살생선구이는 생선을 조리하는 불편한 과정과 생선 가시를 바르는 번거로움을 해결하고자 출시된 수산간편식품이다.

은하수산의 뽀로로 순살생선구이 제품 패키지 내에는 아이들을 타깃으로 뽀로로 캐릭터와 협업하여 뽀로로 캐릭터 스티커가 랜덤으로 1종씩 들어있어 아이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제품은 총 240g으로 한 토막씩 깔끔하게 개별 진공포장 되어 위생적이고 간편하며 에어프라이어 5분, 전자레인지 1분이면 촉촉한 순살생선구이를 맛볼 수 있다.

평소 생선을 조리할 때에 발생하는 냄새, 비린내, 연기 걱정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99% 가시 제거율로 아이들도 불편함 없이 쉽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은하수산 뽀로로 순살생선구이는 육아맘들의 소비를 끌어내는데 성공하였다.

최근 들어 간편함과 동시에 우리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육아맘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은하수산은 뽀로로 순살생선구이 국내산 고등어 제품을 대한민국 정부가 품질 인증하는 수산물 국가통합브랜드 KFISH의 인증상품으로 등록하였다.

KFISH인증은 국내산 수산물로 만든 제품 중에서도 까다로운 인증 절차를 통과한 제품들만이 인증을 받을 수 있다.

KFISH의 인증은 자격을 얻기도 유지하기도 매우 어렵기 때문에 은하수산 뽀로로 순살생선구이 고등어 상품의 가치가 한번 더 입증되는 셈이다.

현재 뽀로로 순살생선구이는 홈플러스 전국 매장은 물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타 온라인 마켓을 통해 삼치, 연어, 명태, 갈치, 고등어를 구매할 수 있으며 KFISH인증을 받은 국내산 고등어 제품은 추후 판매 예정이다.



이승원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