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축년을 맞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호텔 전문가가 엄선한 각종 고급 식재료로 구성되어 명절 선물을 하기 좋은 6종의 ‘설 선물 세트’를 1월 13일부터 2월 13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6종 설 선물 세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6종 설 선물 세트 

  ‘와인 & 고메 햄퍼’는 농익은 붉은 과실향과 깊은 오크 향, 달콤한 바닐라 향의 조화가 매력적인 텍스트북 까르베네 쇼비뇽 (Textbook Cabernet Sauvignon) 와인을 포함하며, 전통방식으로 제조한 수제 한우 육포, 프리미엄 꿀 브랜드 ‘오마누카'의 벌집 마누카 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등의 고급 식재료로 구성되어 가성비 좋은 선물 세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허니 & 티 햄퍼’는 1인 명절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간단하지만 실속 있게 구성되었으며, 제주산 감귤차와 벚꽃차, 호텔의 홈메이드 버터 시나몬 쿠키와 레몬 쇼트브레드 쿠키, ‘오마누카'의 마누카 꿀을 포함한다.

 ‘한국 전통 햄퍼'는 일반적으로 매실주에 쓰이는 청매실보다 향미가 뛰어난 황매실만을 사용해 3년 이상 숙성시킨 매실주 ‘원매'와 한과 명인 김규흔 명장이 만든 전통식 약과, 제주산 녹차, 녹차 스프레드, ‘오마누카'의 마누카 꿀 및 수제 한우 육포를 포함하여 명절에 어울리는 한국적인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시그니처 햄퍼'는 밀도 높고 우아한 향과 짙은 루비색을 자랑하는 알레그리니 라 그롤라(Allegrini La Grola)와인,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오마누카'의 마누카 꿀, 그린 올리브, 트러플 소금, 벨기에 산 다크 초콜릿 칩으로 구성된다.

 ‘그랜드 와인 햄퍼’는 가장 고가의 햄퍼로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각종 미식 상품을 두루 포함해 풍성함을 자랑하며 레드 와인으로는 덕 혼 멀롯(Duck Horn Merlot) 와인, 화이트 와인으로는 덕 혼 쇼비뇽 블랑(Duck Horn Sauvignon Blanc) 와인, 수제 한우 육포, 벨기에 산 다크 초콜릿 칩, 트러플을 가미한 소고기 육포, ‘오마누카'의 마누카 꿀, 수입 발사믹 식초로 구성된다.

 아울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작년 추석에 이어 올해 설에도 명절 선물로 가장 인기가 좋은 육류 세트를 선보인다. 육류 세트는 프리미엄 숙성 한우로만 구성되었으며, 1++등급 안심, 등심, 채끝살뿐만 아니라 시중의 육류 세트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살치살, 생차돌, 특수부위 등 다양한 부위를 포함하여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오동나무상자 및 고급 보자기 포장 등을 추가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설 선물 세트는 호텔의 부티크 베이커리 숍 ‘더 델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1월 13일부터 1월 19일동안 육류 및 주류가 포함되지 않은 선물 세트를 사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