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그룹은 2020년도 건설사 시공능력평가 27위를 기록하며 현재 김포마송, 부산명지, 전북혁신, 세종, 양주옥정, 화성동탄, 구리갈매 등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분양 사업을 진행 중이다.

‘충남내포신도시2차 대방 엘리움 더 센트럴’은 대방그룹 주요 계열사 중 하나인 대방산업개발이 2월 26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하며. 오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1순위 청약은 청약 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지역별 예치금이 충족된 만 19세 이상이면 접수 자격이 갖춰진다.

2순위 청약은 지역별 예치금 및 납입 기간의 제한이 없으며, 청약 통장에 가입된 만 19세 이상이면 접수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방문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은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사이버 견본주택도 오픈예정이며 세대 유니트 및 분양정보들도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볼 수 있다. 

▶ 내 집 마련 절호의 기회! 풍부한 인프라, 프리미엄을 누리는 내포신도시의 중심

대방그룹은 지난 9월 분양했던 ‘충남내포신도시1차 대방 엘리움 더 퍼스티지’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충남내포신도시2차 대방 엘리움 더 센트럴’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해당단지는 지난 2월27일 부동산 대표 어플인 ‘호갱노노’ 전국 실시간 인기순위 4위에 오르며 내포혁신도시와 ‘충남내포신도시2차 대방 엘리움 더 센트럴’의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최고 24층, 총 13개 동 총 831세대로 구성되며, 2~4인 가구에 맞춘 중소형 타입 76㎡ 67세대, 84㎡ 764세대로 구성된다.

내포신도시 최중심에 위치하며, 단지주변으로 주상복합 부지와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려볼 수 있을 예정이다. 

▶ 혁신 평면 설계 및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로 주거 편의성 강화

단지 내 특화 설계와 서비스도 다수 도입된다. 광폭거실 및 서비스 면적 특화 설계를 적용한 혁신 평면 설계로 일부 세대에 더블, 와이드 팬트리가 제공된다.

주거 트랜드를 반영한 커뮤니티 시설로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룸, 독서실, 휘트니스 센터 등이 들어서며, 가구마다 적용된 SKT NUGU IoT 홉 서비스로 더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한편 견본주택은 충남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에 위치하며,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사전방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