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오는 23일부터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론칭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3월 31일 국내 정식 출시된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몬스터를 직접 배치해 전략적으로 전투를 진행하는 모바일 SRPG이다.  라그나로크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시리즈 역사상 최초의 전략 시뮬레이션 RPG 장르라는 점이 특징이다.

그라비티는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3월 23일부터 4월 6일까지 'ROT X RO 크로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그나로크 택틱스와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10 레벨을 달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SS급 몬스터 선물과 의상 니드호그의 가발을 증정한다. 또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참가자 선물을 각각 지급한다.

23일부터 4월 20일까지는 게임에 복귀하는 유저에게 50만 원 상당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복귀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매일 매일 쿠폰 선물 이벤트', '매일 매일 접속 선물 이벤트', '기간 한정 3·3·3 이벤트', 'SS 케이크 포링 확정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공식 커뮤니티에서 '길드 감사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17일부터 30일까지 공지글에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모든 참여 유저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우편으로 지급하는 '앨리스의 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라그나로크 택틱스 담당자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 벌써 1년이 흘렀다. 1년 동안 많은 유저분들께서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