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독서실이나 스터디카페는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지만 직접 창업을 하기위해 알아보면 어떤 브랜드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있기 마련이다.

학습공간 전문 브랜드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예비창업자에게 명확한 비전을 제시하여 성공적인 창업으로 이끌 수 있게끔 도와주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하우스터디는 우선 초기 창업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부터 시공·감리까지 전담 인테리어팀을 투입, 설계단계부터 가맹점주와 소통하면서 점주의 의견을 반영하는 등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시설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하우스터디 전담 인테리어팀이 공사하기 때문에 전국 어디서든 균일한 퀄리티의 시공이 가능하고 사후관리까지 받을 수 있어 걱정을 덜 수 있다.

아울러 물권과 상권정보를 면밀히 분석하여 창업자가 부동산 정보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우스터디의 상권분석 시스템을 통해 창업주가 부동산계약 전에 희망지역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다.

전국 200개 이상의 매장을 개설, 운영한 노하우와 다년간 축적된 상권분석 데이터로 독서실, 스터디카페 창업에 최적화된 매장 위치를 선정한다.

매장 운영시스템도 관심을 받고 있다. 하우스터디 본사 관계자는 “최근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우려하는 것이 사람 간의 대면과 관련된 것인데, 하우스터디는 24시간 무인 운영시스템으로 비대면 운영이 가능해 위생관리는 물론 인건비 절감도 가능하다. 운영자는 이 시스템을 통해 외부에서도 실시간으로 회원정보와 결제내역, 좌석점유율 등을 확인할 수 있어 매장에 상주하지 않고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고 자사의 운영 시스템에 대해 설명했다.

이렇듯 다양한 장점을 가진 하우스터디에 예비창업자가 몰리는 이유는 당연지사일지도 모른다. 더 많은 지역에 하우스터디의 가맹점이 오픈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창업 상담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