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대표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낙원단 개편 업데이트를 오는 7일 진행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총 3가지의 낙원단 콘텐츠를 업그레이드 시켜 더욱 빠르고 쉽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먼저 130레벨부터 190레벨까지 10레벨 단위로 신규 의뢰를 받을 수 있도록 '낙원단 상급 의뢰 게시판'을 추가한다. 새로운 게시판은 기존 낙원단 의뢰 게시판 옆에 신설되며 총 33종의 신규 낙원단 상급 퀘스트가 레벨에 따라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낙원단 장비 지급 퀘스트도 한층 간편해질 예정이다. 베이스 레벨 10레벨과 100레벨에 간단한 장비 지급 퀘스트를 통해 기본 장비와 고급 장비를 지급하며 10레벨 이상 유저는 별도의 퀘스트를 통해 기본 쉐도우 장비를 추가로 대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낙원단 주화 사용처도 중급 무기 및 고급 무기 지급, 고급 방어구 지급, 쉐도우 장비 대여로 세분화시켜 유저들의 편의성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이현일 라그나로크 온라인 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유저분들이 더욱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며 "또한 지난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이브 유저 간담회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더욱 더 유저 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