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가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수상하며 브랜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고객감동을 실현하여 대한민국 국민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으로 소비자 직접 평가점수가 70% 반영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업체는 기존의 어둡고 칙칙한 독서실에서 탈피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공간구성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기 위해 주력해왔다.

또한, 프리미엄 학습공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학습에 필요한 모든 시스템이 탑재된 멀티 학습공간을 컨셉으로 창업시장을 공략했다.

단순히 공간을 대여해주는 시설사업에서 벗어나 업체의 독서실이나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교육콘텐츠를 접목해 프리미엄 학습공간으로서의 가치를 높인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이다.
 
업체가 제공하고 있는 교육 서비스의 종류는 다양하다.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내신/수능 인강 프리패스 이용권 제공을 시작으로 성인 수험생들을 위한 공무원 시험, 자격증 강의와 토익, 토익스피킹, 중국어, 일본어 등의 어학강의까지 폭넓은 교육콘텐츠를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니즈(needs)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습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인테리어에 대한 연구개발을 계속하고 있으며 소자본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이 가능하도록 제안하고 있다.

초기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계부터 시공, 감리까지 업체의 전담 인테리어팀을 투입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설을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정식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매장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맹본부는 “독서실, 스터디카페가 4년 연속으로 대상을 받은 이유는 전국의 가맹점과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업체만의 장점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