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하우스터디”가 인테리어 시공으로 창업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업체는 지난 2016년 창립 이래 전국 230여 곳에 가맹점을 오픈하였으며 4년 연속 한국인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받을 정도로 강한 성장을 이루어 왔다.

이렇게 빠른 성장 속도를 이룰 수 있었던 것에는 업체만의 높은 품질의 시설과 교육콘텐츠, 경영 방식 등이 있었지만 무엇보다 책임지고 맡길 수 있었던 인테리어 시공 방식이 있었기 때문이다.

업체는 창립 초기부터 줄곧 본사에서 직접 인테리어 전담팀을 운영하는 방식으로 진행해 왔다.

이렇게 본사가 직접 챙기는 시공팀이라서 안팎으로 문제가 생길 일이 있을 수가 없다. 특히 공사 현장에서 많이 일어나는 하청을 맡긴다거나, 자재 수급이라던가 하는 문제가 있을 수 없다는 것이다.

또한 학습공간 인테리어에 대한 충분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전담팀이 공사하기 때문에 전국 어디에서든 균일한 퀄리티의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을 제안할 수 있는 것이다.

한 가맹점주는 “다른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경우 본사가 인테리어 업체를 몰라 허둥지둥 할 때도 있는데, 업체는 전담팀이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공사하기때문에 유지보수와 사후관리까지 완벽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라며 업체의 시공방식에 만족해했다. 업체의 이렇게 끝까지 책임지는 모습은 오히려 기존의 가맹점주가 새로운 창업주를 소개시켜주는 등으로 이어져 더 많은 가맹점이 늘어나는 효과를 낳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