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이 경기도 광명시에 '광명 퍼스트 스위첸' 단지 내 상업시설 '광명 루미에르' 분양을 실시할 예정이다.

8일 건설사 홍보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지하 5층에 지상 13층으로 오피스텔 275실로 조성되는 광명 퍼스트 스위첸의 단지 내 상가로, 지상 1~ 2층에 전용면적 20~112㎡ 총 49실(1층 26실, 2층 23실)로 구성된다. 

해당 시설은 광명 퍼스트 스위첸 275실의 입주민을 고정수요로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광명사거리역이 지근거리에 있다. 여기에 주변에 십여개가 넘는 버스노선이 정차하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유동인구가 높다.

또한 오리로를 비롯, 철산대교, 안양천로, 서부간선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의 도로망이 용이하고, 광명로와 인접해 있어 차량을 통한 광역 수요자들의 접근도 용이하다

이어 주변으로 광명남초를 비롯, 광남중, 명문고 등이 있어 학생수요도 확보가 가능하며 광명뉴타운 개발에 따른 수만 세대의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해당 시설은 각층마다 4개의 조닝별 MD구성을 통한 테마가 있는 스트리트몰 형태로 조성 1층에는 세탁소, 대형프랜차이즈, SSM, 카페, 식·음료 및 테이크아웃점 등의 시설이 있고, 2층에는 뷰티, 식당, 은행, 브랜드카페 등 생활편의 시설들이 들어선다.

관계자는 “우수한 입지여건으로 풍부한 유동인구 확보와 함께 광명뉴타운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명시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