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이 지난 17일 견본주택을 열고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23일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남원시에 4개 동 지하 2층~지상 19층 총 359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타입은 84㎡~98㎡의 중대형 규모로 △84A 175세대, △84B 132세대, △84C 13세대, △84D 8세대, △90 11세대, △98 20세대로 구성된다.

단지가 남원 IC 인근에 있으며, 시외로의 접근이 수월하다. 더불어 도심과 남원 전역을 잇는 충정로와 인접해 있고 남원고속버스터미널도 근거리에 있다.

주변에 대형마트 등이 있고, 남원 공설운동장, 남원시청, 관공서 등 다양한 생활편의 인프라도 들어서 있다. 

이어 월락초교, 한빛중교, 남원국악예술고 등이 모두 가까이에 있다.

먼저, 전 타입 남향 위주의 4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방과 거실에 햇빛이 잘 들어온다. 겨울에는 난방비를 아낄 수 있고 여름에는 통풍이 좋아 시원하게 계절을 보낼 수 있다.

지상 공간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돼 조경 공간을 충분히 확보했다. 입주민들의 여유로운 삶을 위해 피트니스센터, 도서관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한다.

단지가 위치한 남원 일대는 현재 비규제지역으로, 전매제한 및 대출, 청약 등의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에 지역·주택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또는 세대원 및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70%까지 적용된다. 재당첨 제한도 없고 중도금 대출, 양도세, 취득세 등의 세금 부담도 비교적 적다. 단지는 중도금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남원시에 마련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주기적인 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비접촉 상담 등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