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영이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공급 중인 오피스텔 ‘라포르테 블랑 서현’은 일반 오피스텔에서 찾아보기 힘든 100% 자주식 주차공간과 넉넉한 주차공간, 광폭 주차장, 내 집 앞 주차 등 주차장 특화 설계로 이목을 끌고 있다.

12일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호텔식 주거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정식 딜리버리 서비스, 공동구매 서비스, 세탁 서비스, 라이프케어 서비스, 방문세차 서비스 등 특화된 전문 플랫폼을 활용한 주거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옥상에는 약 1000평에 달하는 대형 루프탑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조깅, 야외요가, 야외캠핑 등이 가능하다. 또 피트니스 스튜디오, 공유 오피스·미팅 라운지도 제공될 예정이다. 

단지는 듀플렉스(Duplex) 타입으로 설계된다. 듀플렉스 타입이란 내부 계단을 통해 아래층과 위층을 하나의 공간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구조이다. 특히 2~3층의 경우에는 3층에서 2층으로 내려가는 구조이고, 4~7층의 경우에는 4층에서 5층으로 올라가는 구조로 설계되어 층간소음 걱정도 덜하다. 

또한 다이닝·키친, 마스터·리빙 존으로 프라이빗한 공간 분리로 설계되기 때문에 프라이버시 존중은 물론 업무, 휴식, 취미 등 다양한 라이프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8층, 전용면적 42㎡~84㎡, 총 95실 규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