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 ‘리얼 프라이빗 오션하우스 더 프리모 84’ 내달 공급을 앞두고 있다.

20일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제주시에 지하 1층 ~ 지상 4층, 6개동 총 84세대로 구성된다. 84A(29세대), 84B(12세대), 84C(27세대), 84D(16세대) 총 4개 타입으로 모두 전용 84㎡로 공급되고 주차는 세대당 1.25대가 가능하다. 

이 중 84A와 84B는 4Bay 판상형으로 꾸며진다. 2개의 드레스룸과 알파룸 그리고 테라스 넓이만 27㎡로 현장 관계자들은 테라스와 다락방 등 내부 특화공간이 많이 반영되었다는 점을 어필하고 있다.

단지는 해발 180고지 중산간에 있으며, 함덕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대흘초등학교가 지근거리에 있다.

인근에 제주국제공항, 시청, 법원 등이 있으며, 일주동로 및 번영로, 애조로를 이용하면 신·구도심까지 빠르게 연결돼 제주 내륙방면 접근성이 편리하다. 

또한, 중산간도로인 와산~선흘 구간 선형개량사업(4.09km)으로 제2공항까지 최단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인근 관광지로는 함덕해수욕장을 비롯해 검은오름, 사려니숲길, 동백동산 등이 있다.

실제, 현장 주변으로 농협제주 복합물류센터 등이 올해 준공 예정이며, 제주 유아체험교육원(24년 3월 완공), 아난티 리조트(2024년 완공) 등의 개발계획이 예정되어 있다.

현장 관계자는 “친환경 흐름 속에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는 메리트와 더불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내부 구성 또한 큰 만족도를 얻을 것이"이라며 "주변의 다양한 개발들로 기대감이 더욱 높여질 것”이라고 말했다.

단지는 비규제지역으로 전매제한이 없으며, 중도금 무이자대출, 발코니 무상확장으로 제주 외 지역의 상담문의도 계속되고 있다. 

한편 견본주택은 제주시에 있으며, 내달 개관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