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를 운영하는 오브젝티보가 프리미엄 배변패드 '깐깐패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깐깐패드는 흡수력이 차별점이다. 고흡수성 수지(SAP) 함량이 중량의 20%를 차지하기 때문에 많은 양의 소변을 빠르게 흡수할 수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SAP를 사용해 불쾌한 배변 냄새를 잡아주는 향균 탈취 효과까지 가졌다.

깐깐패드는 3무(無) 처방으로 형광증백제, 배변유도제, 인공향료 등의 성분을 뺐다. 100% 천연펄프 사용으로 안전하며, 미끄럼 방지 처리를 추가해 반려동물의 슬개골을 보호해준다. 또 양면 안전 방수막 처리로 바닥으로 소변이 새는 것을 막아주며 동시에 강아지의 발바닥에 소변이 묻는 발 도장 현상을 해결했다.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를 운영하는 오브젝티보가 프리미엄 배변패드 '깐깐패드'를 출시했다./사진=오브젝티보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를 운영하는 오브젝티보가 프리미엄 배변패드 '깐깐패드'를 출시했다./사진=오브젝티보

황희원 오브젝티보 대표는 "깐깐패드는 리카리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위생·케어 라인의 신제품이다. 뛰어난 제품력을 위해 1년여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출시한 ‘깐깐패드’는 이름처럼 오랜 연구와 깐깐하고 엄격한 기준을 바탕으로 제작됐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의 리빙, 패션, 토이 카테고리뿐만 아니라 위생 · 케어 카테고리까지 확장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향후 더 넓은 카테고리로 확장하여 반려동물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깐깐패드는 표준형(50X40cm, 50개입)과 대형(76X60cm, 20개입) 2종으로 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리카리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