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와이이앤씨가 이달 충북 제천에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를 공급한다.

18일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23층 7개 동 총 56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84㎡의 단일 평형으로 구성됐다.

우선 단지는 대형마트를 비롯, 관공서, 도서관 등이 가까이 있어 생활인프라 이용이 편리하다. 여기에 단지 인근에 장락초와 병설유치원이 있고, 도보거리에 제천여자중학교가 위치해 있다. 지근거리에는 장락 제2근린공원과 기적의 도서관, 다양한 체육시설이 있다. 

광역교통망도 갖췄다. 평택-제천 간 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인근에 제천고속터미널, 제천역이 있어 시외로 이동도 가능하다. 또한 지난해 개통된 중앙선 제천~원주 간 복선전철으로 제천역에서 청량리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단지는 제천산업단지, 고암테크노빌, 강저농공단지 등이 인근에 있다.

단지는 전용 84㎡에 4베이 위주로 설계돼 통풍과 일조가 좋고, 펜트리 등 수납공간을 배치해 공간 활용도가 편리하다. 또한 전 동을 필로티로 설계해 저층 세대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단지의 개방감을 높였다. 

또한, 제천시는 비규제지역에 속해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하며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이고 주택형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및 주택소유 여부에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은 물론 전매제한도 없어 계약 후 바로 전매 가능하다. 

한편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제천시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