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디, 가차환 한혜진 모델/출처=디렉터스 그룹
핏디, 가차환 한혜진 모델/출처=디렉터스 그룹

건강한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대표 김락근)가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탑모델 한혜진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한혜진 모델 발탁은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당당한 카리스마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 대표 주자로 꼽히는 탑모델 한혜진과 건강한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핏디 브랜드의 핵심가치가 잘 어우러져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되어 이루어졌다.

한혜진은 지난 6월 27일 핏디의 광고영상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며 촬영된 광고영상은 핏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또, 최근 출시한 "변하게 하는 가차환"을 포함하여 한혜진이 함께한 다양한 핏디 제품들과 이벤트는 핏디 공식몰에서 7월초에 만나 볼 수 있다.

핏디 장인홍 본부장은 “세계적인 탑모델이자 끊임없이 자기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한혜진의 모습이 건강한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핏디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탑모델 한혜진의 다양한 매력과 핏디가 지닌 건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핏디는 앞으로 한혜진 모델과 함께 부담 없고 꾸준히 복용할 수 있는 다양한 헬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건강한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돕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