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쏨니아 '로미스토리' 제공
사진=(주)쏨니아 '로미스토리' 제공

봄은 여름과 겨울에 비해 짧지만 결혼식, 봄꽃놀이 등 중요한 일정이 모여 있어 비교적 바쁜 계절이기도 하다.  2023년 봄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더불어 최근 실내외 마스크 해제 소식이 들려오면서 외출시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 그동안 마스크에 가려 빛내지 못했던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뽐내고 싶다면 주목하길 바란다.

봄은 ‘결혼의 계절’이라고 불릴 정도로 가까운 친구부터 먼 친척에게까지 결혼식 소식을 전해 듣기 바쁘다. 본격적인 웨딩시즌이 시작되면서 하객룩에 대한 고민도 함께 많아지는 시기라는 것이다.

하객룩이라고 하면 신부의 웨딩드레스 색과 정반대되는 회색, 검은색 위주의 옷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흰색 계열 또는 과하게 튀는 색이 아니라면 적당히 예의를 갖추되,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롱 원피스는 단정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어 하객룩에 제격이다. 포근한 봄날, 생기 가득한 하객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소라색과 민트색을 활용해 보자. 리본 타이 장식과 퍼프소매 디테일의 원피스는 사랑스러운 느낌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반면 깊은 V넥 뷔스티에 원피스는 단아해 보이면서도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 체형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이러한 하객룩에는 베이직한 미니 백이나 미니멀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이 과하지 않은 멋스러움과 감각적인 무드를 줄 수 있음을 기억할 것.

로미스토리는 2023년 2월부터 ‘로미데이’라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단독 정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온라인은 매월 첫째주 월요일부터 48시간 동안 진행되며, 오프라인은 매월 첫째주 목요일부터 주말 포함 4일 동안 진행된다. 모든 구매 고객에 한하여 전상품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2월 로미데이 기간 내 구매 고객은 다음달에 실시하는 3월 로미데이의 10% 더블 쿠폰백 대상자로 선정되어, 최대 20% 할인 혜택으로 전상품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