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 간편식 활용한 2021년 설날 선물세트 출시

- 국탕세트, 설렁탕세트, 양념육세트, 전통김세트 등 준비

2021-01-13     양윤모 기자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설날을 앞두고 자사 간편식을 활용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설날을 맞아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간편식 세트 상품을 준비, 자사 온라인몰 한촌몰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연에프엔씨 설날 선물세트 

 품목은 크게 ‘국탕 세트’와 ‘설렁탕 세트’, ‘양념육 세트’, ‘전통김 세트’ 등으로 구성해 고객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 품목을 다양화했다.

 국탕 세트는 육개장, 소고기무국, 소고기미역국 등 5종을 하나에 담은 ‘상온 국탕 모음 세트’와 사골곰탕육수, 양지고기맑은곰탕 등 6종을 모은 ‘가마솥 냉장 국탕 모음’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설렁탕 세트의 경우 한촌설렁탕의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설렁탕 세트’, ‘수만두 세트’를 비롯 보양 메뉴인 ‘일품한촌탕 세트’로 구성했다.

 또 다른 선물세트인 양념육세트에는 불고기와 화로구이로 구성된 ‘양념구이세트’, 전통 방식을 고수한 양념에 숙성시킨 ‘불고기 세트’가 있으며, 남해의 청정바다에서 생산되어 천일염과 참기름으로 감칠맛과 고소함을 더한 전통김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높은 만큼 간편식으로 구성된 선물세트틀 준비했다”며 “보관도 용이하고 가족들과 함께 먹기에도 간편해 부담 없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