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감자엔 소스닷', 출시 한 달 만에 170만 봉 판매 돌파
2018-10-23 강태희
지난 18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공개된 감자엔 소스닷 영상은 제품 특징인 ‘점(닷)’을 강조하는 리듬에 ‘달려라 하니’ 등 애니메이션 영상을 접목했다. 영상이 공개된 지 5일만에 조회수 50만건을 돌파한 바 있다.
디엔디엔짱은 ‘점점이 소스에 찍어먹는다’는 뜻으로, 중국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제품명을 현지화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감자엔 소스닷만의 특징을 동영상으로 직관적이면서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주효했다”며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도 소비자들과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소통하며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