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관광산업을 선도해온 파라다이스 그룹의 역량이 집약된 한류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다양한 여행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하는 국내 최고의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관광레저 선도 기업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 ‘모 나무르’ 케이크
 파라다이스시티, ‘모 나무르’ 케이크

 파라다이스시티는 럭셔리 디럭스 스위트 룸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러브 미 소 스윗’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스칼라의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디너 코스를 비롯해 비노 파라다이스에서 엄선한 와인과 뱅쇼 DIY 키트, 사계절 온수풀,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이 포함돼 달콤한 데이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안심 호캉스를 위한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키트’를 증정하고, 홈페이지 예약 시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며 오는 13~14일 단 이틀간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플라워 햄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플라워 햄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낭만적인 무드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를 출시한다. 연인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비노 파라다이스 뱅쇼 DIY 키트,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플라워 박스와 함께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의 ‘윈터 시트론 스파’ 및 오션스파 풀 무제한 이용 혜택을 아낌없이 넣었다. 오는 13~14일 단 이틀간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은 스페셜 파르페와 수비드 포크, 전복 및 해산물 파스타 등으로 구성한 9코스 디너를 선보인다. 메인 메뉴로 한우 채끝 등심과 안심 스테이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발렌타인 스페셜 디저트와 페어링 와인도 맛볼 수 있다. 특히 전문 소믈리에가 고객 테이블로 직접 서빙하는 게리동 서비스를 더해 고객 안심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발렌타인데이의 상징인 달콤한 케이크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1층 가든 카페에서는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과 달콤한 딸기무스가 올려진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모 나무르’ 스페셜 케이크를 판매하며,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호텔 로비 앞에서 픽업할 수 있는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를 특별 운영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녹차 초코 시트에 부드러운 생크림을 넣은 초콜릿 무스가 어우러진 ‘레드 디자인’ 스페셜 케이크와 ‘플라워 햄퍼’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