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은 아파트, 주상복합, 업무시설, 상업시설을 아우르는 신규 브랜드 ‘디에트르(D^etre)’를 론칭했다. 

디에트르는 ‘존재하다’라는 의미의 프랑스어 ‘에트르(être)’와 대방의 ‘D’를 결합하여 만들어진 대방건설의 신규 브랜드이다. 이는 '‘나의 가치’를 발견 하는 곳'을 뜻하며, 대방건설이 추구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와 고객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더하여, 집이라는 공간에서 내가 가장 나다운 존재로 내면의 가치를 발현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디에트르(D^etre) BI. 사진제공=대방건설
디에트르(D^etre) BI. 사진제공=대방건설

회사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앞으로 “편안하고 품격있는 주거문화를 만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시공 및 마감재와 같은 객관적인 요소는 물론이고 브랜드 가치에 걸맞게 감성적이고, 예술적인 부분도 고민할 것이며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대방건설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하고 제공할 것이다.

앞으로도 고객과 만나는 모든 영역에서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신규 BI발표를 시작으로 디에트르(D^etre) 익스테리어 디자인(Exterior Design)개발을 위한 업무도 함께 진행 중이며 달라진 다양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향후 분양상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하여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대방건설은 신규 브랜드 디에트르(D^etre)를 론칭한 이후 다양한 활용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갈 계획이라고 하니 주목해 볼만하다.

한편 기존 아파트 및 복합건축물의 브랜드인 ‘노블랜드’와 ‘디엠시티’는 공사 진행 중인 현장여건에 따라 그대로 유지하기로 했다.

즉, 현재 공사 중인 단지 중 일부는 기존 브랜드가 포함된 내부 마감 공사가 이미 진행되었으며, 익스테리어 도장공사 일정 또한 변경이 불가함에 따라, 기존 브랜드가 쓰일 예정이다.

대방건설의 신규 브랜드는 2월 분양예정인 김포마송택지지구 디에트르(D^etre) 단지부터 첫 선을 보이며 본격적으로 분양, 홍보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특히 금년은 김포마송, 화성동탄 등 전국 각지 약 20여개 현장을 분양예정하고 있어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기대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