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통상 욕실토탈브랜드 도비도스가 2021년 신제품 출시모델 완전방수(IPX 7등급) ‘대림도비도스 리모컨 방수비데 DLB-1100R’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리모컨 완전방수(IPX 7등급)으로 소비자의 편의와 위생을 생각하며 만든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급 모델이다.

제품은 본체 기본 방수 기능은 기본이고, 1M수심에서 최대 30분 이상 방수가 가능한 IPX7 등급을 획득한 완전방수 리모컨으로 물에 빠트리거나 흐르는 물로 세척해도 문제가 없다.

제품은 세정과 비데 사용 전후 물줄기가 자동으로 분사되는 자동 노즐세척 기능과 더불어, 따로 노즐 청소를 원할 시 원터치 버튼으로 간단하게 노즐 청소가 가능하여 노즐을 더욱 더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제품은 반영구 정수 필터가 내장되어 따로 필터를 교체하는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탈취 기능으로 사용 중 발생하는 악취를 걸러내 줌으로서 쾌적한 욕실을 만들어 준다. 

그 외에 원터치탈부착, 풀스텐레스노즐, 하이브리브온수, 쾌변, 어린이기능, 건조 기능까지 모두 갖춘 프리미엄 제품은 소비자에게 더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림통상 도비도스는 100% 국내 생산으로 A/S 및 신속한 서비스 면에서도 소비자에게 꾸준한 믿음과 신뢰를 주고 있는 브랜드이다.

신제품출시 이벤트로 해당 제품의 구매자 중 포토 상품평을 남긴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사은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