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스터디카페 “하우스터디”가 창립 5주년을 기념, 신규로 개점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소식을 전했다.

업체는 2016년 창립 이후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과 스터디카페 창업 분야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4년 연속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함은 물론 누적 회원수가 85만명을 넘어섰으며, 전국 250호점 개점을 앞두고 있는 등 빠르게 확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이렇게 전국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하우스터디가 창립 5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주를 위하여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특별 이벤트에는 하우스터디가 자랑하는 학습에 최적화된 인테리어의 비용 할인이 포함된다. 업체는 전담 인테리어팀을 운영하기때문에 설계부터 시공, 감리까지 믿고 맡길 수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더불어 이러한 모든 혜택은 기존 업체의 창업절차와 동일하게 전문가의 개인별 맞춤 컨설팅부터 오픈 전 회원모집과 지역사회에 맞는 타겟 마케팅지원은 물론 가맹점 오픈 후에도 바이럴 마케팅 등 적극적인 홍보지원이 제공된다.

업체가 제공하는 교육콘텐츠, 무인 관리시스템, 점주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운영컨설팅 등 모든 혜택을 빠짐없이 제공하기에 많은 예비창업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