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라퍼퓸’이 지난 8일 CJ온스타일 ‘썰뷰티’에서 준비한 수량이 전체 매진되는 쾌거를 달성하였다. 이번 방송은 지난달 진행한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에 이은 2회 연속 매진이다.

‘썰뷰티’는 비대면 뷰티 토크쇼로 CJ온스타일 간판 쇼호스트 이민웅, 최은미가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이제부터 향수 대신 라퍼퓸’를 콘셉트로 TS트릴리온과 향수의 본고장 프랑스 그라스에 위치한 유명 향수 제조사가 합작하여 선보인 퍼퓸 라인이다.

△안개가 드리운 숲속에 서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드라마틱 우디’ △깨끗하면서 투명한 매력을 선사하는 ‘화이트 브리즈’ △산뜻한 바람에 실려오는 향기처럼 달콤하고 상큼한 무드를 완성하는 ‘크러쉬 시트러스’의 트렌디하면서 섬세한 3가지 향으로 출시되었다.

장기영 대표는 “’높은 제품력, 인지도에 브랜드 모델인 지드래곤의 시너지 효과로 또 한 번 매진을 이룬 것 같다”라고 말하며 “’라퍼퓸’ 라인은 출시와 동시에 고객님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향수 대신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섬세하면서 트렌디한 향과 강점인 탈모증상완화 기능성까지 갖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구성을 기획하여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하였다.

한편, 업체는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하였다. 브랜드 뮤즈인 빅뱅 지드래곤(지디)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세계적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