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트카라)
(사진=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는 22일 저녁 8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가 준비한 올해 첫 쇼핑라이브는 2020년 12월 이후 약 2년 만에 진행하는 두 번째 쇼핑라이브인 만큼 역대급 구매 혜택으로 구성됐다. 오직 쇼핑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마트카라 베스트셀러 제품 특별 할인가와 사은품 증정 혜택들을 준비했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스마트카라의 ‘스마트카라 400’ ▲퓨어 화이트 ▲모던 그레이 ▲스윗 핑크 등 총 3가지 컬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스마트카라는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스마트카라 400’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에코필터 2세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 ▲락앤락 스타터팩&투웨이 용기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이에 더해, 구매 확정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6만9800원 상당의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을 선물한다.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2만5000원 상당의 ‘동구밭 친환경키트’를 증정한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 처리 방식 중 가장 판매 점유율이 높은 건조분쇄 방식의 제품이다. 스마트 분쇄기술로 고온건조된 음식물쓰레기를 잘게 분쇄하여 음식물의 부피를 최대 1/10로 감량해 준다. 설치 등 번거로운 과정 없이 버튼 한 번으로 간편하고 친환경적으로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2022년 쇼핑라이브 첫 런칭을 기념해 역대급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언급한 혜택 외에도 방송 중 다양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