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킥보드 (지오인포테크이노베이션)는 이달 7일 유아 어린이 키즈 자전거 ‘마이크로바이크’를 신규 런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규 런칭 기념을 통해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 이달 16일에 성황리에 마감돼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
  
프리미엄 배송은 마이크로바이크만의 특별한 배송서비스로 전문 미캐닉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 배송·조립 등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지난 16일까지 진행된 사전예약판매 고객 대상으로 무상서비스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벤츠 스프린터 차량을 자전거 배송·조립에 맞게 커스텀한 특수차량으로 운영중에 있다.

고객들은 “처음 경험해 보는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 그냥 배송만 안전하게 받는 것 인줄 알았는데 서비스도 함께 배송이 되었네요, 문화를 누리는 느낌이었고 음료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직접 배송 해주시고 새 제품을 눈 앞에서 열어 바로 조립해주셔서 너무 신뢰가 갑니다. 조립 기다리는 동안 시원한 커피도 만들어 주시고 서비스 최고!” 라는 말을 남겼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도입된 유료 서비스로 런칭 기념 온라인 사전예약 판매 기간 동안에만 무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추후 유료서비스로 전환될 예정”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