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질경이
출처=질경이

여성건강전문기업 질경이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슬로건 ‘에브리데이 질경이’의 실천 캠페인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마련해 Y존 관리 필요성 전파한다고 1일 밝혔다.

‘질경이 데이, 72-DAY‘라는 이름의 이번 프로모션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에브리데이 질경이’ 의미에 맞게 Y존 관리가 일상의 루틴이 될 수 있도록 최대의 혜택과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되었다. 

‘질경이 데이’는 질경이가 매년 7월 2일을 지정하여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여성이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꾸준히 한 목소리를 내온 질경이의 연례 행사이다. 질경이는 매년 ‘질경이 데이’ 행사 때마다 전세계 여성들에게 ‘여성의 삶의 질을 경이롭게 하다’는 질경이의 브랜드 철학을 제시해왔다. ‘질경이 데이’는 질경이 직원들에게 또한 초심을 다잡는 계기가 되어 그 의미가 깊다.  

‘질경이 데이’는 질경이 온라인몰에서 7월 1일부터 7월 3일까지 단, 72시간 동안만 72% 할인을 진행한다. 주요 할인 행사로는 질경이 오리지널/프로 72% 할인, 요일 별 1+1 프로모션, 그 외 전 제품 27%할인, 신규가입 시, 100원 딜 혜택, 포토후기 및 구매금액별 증정혜택 등 질경이 데이 역대급으로 다양한 구성과 파격적인 할인으로 마련됐다. 특히 7일마다 2개씩 사용하는 ‘질경이 오리지널/프로’는 질경이의 스테디셀러로 범국민적 사용 권장을 위해 72%의 파격할인을 진행한다. 

박상미 상무는 ‘이번 행사가 일상의 당연한 루틴을 의미하는 ‘에브리데이 질경이’를 실천할 수 있는 범국민적 캠페인이 되길 바라며 야심차게 준비했다. 여성은 Y존 관리의 의무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하나가 될 수 있는 위대한 힘이 있는 존재라고 생각한다. 2010년 설립 이래 여성 건강과 함께 성장해온 질경이가 전세계 여성이 Y존에 대해 당당히 말하고 각자가 꿈꾸는 삶을 누리며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질경이는 ‘에브리데이 질경이’ 캠페인을 통해 Y존 건강 루틴을 제안하며 초심을 다잡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연세생활건강 세브란스케어와 손잡고 대한민국 백세시대를 위한 MOU 체결을 통해 국민건강기업으로서 한층 더 도약하는 기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