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남부권 최대 종합병원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이사장 김철수 / 좌2) 과 연세대 행정대학원 총동창회 (회장 이주영, 좌3) 가  진료 및 건강검진 등 포괄적 의료협약을 체결했다./출처=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서울 서남부권 최대 종합병원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이사장 김철수 / 좌2) 과 연세대 행정대학원 총동창회 (회장 이주영, 좌3) 가 진료 및 건강검진 등 포괄적 의료협약을 체결했다./출처=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이사장 김철수) 은 최근 병원 세미나실에서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총동창회 (회장 이주영) 와 협력의료기관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이주영 총동창회장, 지원근 / 최정식 수석부회장,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김철수 이사장, 김종일 간호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지병원은 연세대 행정대학원 임직원 및 회원 (직계가족 포함) 을 위한 진료와 건강검진 등 맞춤형 의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주영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역량을 보유한 양지병원과의 의료협약으로   동창회 회원 및 가족들의 건강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김철수 이사장은 “본원의 가치 슬로건 앞선 의학, 따뜻한 마음을 실천하는 자세로 최고의 의료지원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은 다양한 기관 및 단체와의 의료협약은 물론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계층과 국내 거주 외국인들을 위한 나눔의료와 의료지원을 지속 전개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