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노비스
사진=세노비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국내 최초1 이중 기능성 콜레스테롤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신제품 출시 이후 첫 특별 캠페인 ‘올리고(GO) 내리고(GO)’를 진행해 사은품 증정과 특별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은 지난해 베스트셀러 제품 100억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로 130만팩판매를 달성한 성과를 이룬 ‘세노비스’에서 오랜만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출시하자마자 소비자의 큰 호응을 받았다. 

2월 진행되는 캠페인의 주인공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세계 특허 유산균복합물(AB LIFEⓇ)을 기능성 원료로 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지난해 10월 기준으로 국내 최초1 ∙ 국내 유일1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유산균이라는 소개와 함께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기능성 원료인 유산균복합물 AB LIFEⓇ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유산균 복합물을 섭취한 시험군과 그렇지 않은 대조군을 비교했을 때 섭취 12주 후 LDL-콜레스테롤과 총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이 유의미하게 감소했다.

출시 이후 올리고(GO) 내리고(GO) 캠페인 일환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최소 25%에서 시작해 최대 47%까지의 큰 할인폭을 제공하고, 2팩 이상부터는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해당 제품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니 냉장고와 모바일 커피 쿠폰을 특별 혜택 외에 추가 증정한다. 

추가로 세노비스 공식몰 방문자라면 누구나 나쁜 콜레스테롤은 낮추고(DOWN), 좋은 콜레스테롤은 올리는(UP)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제품 특징을 활용한 게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정품 을 증정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세노비스 유산균 4종 라인업 중 나머지 ▲100억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장과 철분을 같이 관리하는 수퍼바이오틱스+철분, ▲간편하고 맛있는 파우더 타입의 프로바이오틱스 데일리도 25%에서 30%까지 구매 수량에 따라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