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최근 출시한 코빗 저금통 2회차 퀘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코빗
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최근 출시한 코빗 저금통 2회차 퀘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코빗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최근 출시한 코빗 저금통 2회차 퀘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빗 저금통은 퀴즈와 미션을 완료하면 즉시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서비스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퀴즈는 암호화폐 상장, 이벤트, 정책 등 코빗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로 마련된다. 퀴즈를 풀고 받은 암호화폐는 언제든 원할때 자신의 자산으로 이동시켜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다.

두번째 퀴즈는 코빗에 상장되어 있는 메디블록(MED)과 다이(DAI)에 대한 퀴즈로 1회차에 이어 새로운 동영상을 감상한 뒤 퀴즈를 풀면 즉시 암호화폐 리워드가 지급된다.

코빗 박상곤 대표는 “코빗 저금통 출시이후 고객분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등 1시간만에 준비한 보상이 소진되는 등 성황리에 퀘스트가 진행되고 있다”며 “이번 2차 퀘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계속해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이번 2차 퀘스트는 오전 11시에 메디블록(MED) 퀘스트가 오픈되며 이어서 오후 3시에 다이(DAI) 퀘스트가 오픈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