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면세점 본점 입점 씨유스킨[사진=씨유스킨]
동화면세점 본점 입점 씨유스킨[사진=씨유스킨]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 회사인 ㈜CU스킨(대표 문익환)이 신세계 면세점(명동점)에 이어 동화면세점 본점(광화문)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동화면세점 본점 입점을 기념하여 CU스킨의 프리미엄 라인인 ‘DR MK 비타민U’를 중심으로 클린업 브랜드 대표 제품 등 13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입점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정품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주)CU스킨은 보건복지부 산하 ‘글로벌코스메틱연구개발사업단’(NCR)의 글로벌 신소재분야의 정부과제로 선정되어 2018년까지 약 8억원의 정부지원금을 받아 지난 10월말 성공적으로 정부과제를 수행했으며, 지난 4월에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의 예방 또는 개선을 위한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국제특허출원(미국 지정국 출원)을 완료한바 있다.

㈜CU스킨 문익환 대표이사는 “이번 신세계 면세점(명동점)에 이은 동화면세점 본점 입점으로 내수 및 해외 매출 증가에 일조를 할 것으로 예상되고 내년 9월 오송 바이오폴리스 CGMP공장 준공과 더불어 품질 최우선주의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 회사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승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