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페베네 제공
사진=카페베네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강태희 기자] 카페베네가 금융 플랫폼 카카오페이와 결제 서비스를 제휴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전국 카페베네 가맹점에서 모바일 바코드를 이용한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일부 매장 제외)

카페베네는 카카오페이와 결제 서비스 제휴를 기념하며 각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올해까지 카페베네에서 카카오페이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즉시 할인을 해준다. 할인 행사는 하루 한 번 적용되며 월별 2회로 한정된다.

카페베네를 이용할 경우 카카오페이가 오프라인 결제 사용자들을 위해 진행 중인 ‘선물 같은 요즘 현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매주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가맹점을 돌아가며 7명을 추첨해 하루 1명씩 1,000만 원을 카카오페이머니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25일까지 카페베네를 포함한 제휴 카페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해 참여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 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카페베네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계산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와 결제 서비스 제휴를 맺었다”며 “이번 제휴와 함께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행사를 펼치는 등 앞으로도 카페베네를 방문하는 고객 모두가 이용의 편의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태희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