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상 제공
사진=대상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강태희 기자] 대상은 ‘2018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는 미국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가 주관하는 대회로, 기업의 홍보물과 커뮤니케이션 자료의 경쟁력을 평가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대회다.

대상은 올해 브로슈어에 창립 60주년을 넘어 고객에게 더욱 건강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도전, 혁신하는 모습을 담았다.

대상의 2018 브로슈어는 총 6개 평가항목 중 ▲내러티브(Narrative) ▲디자인(Visual Design) ▲명확성(Message Clarity) ▲적합성(Perceived Relevance) 부문에서 만점을 받았으며, 총 100점 만점에 98점을 획득했다.

박준호 대상 홍보팀 팀장은 “대상㈜의 유구한 역사와 다양한 사업, 노력이 담긴 브로슈어가 구성과 명확성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공인된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식품회사로서 고객 및 이해관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당사의 경영이념과 비전을 공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태희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