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오는 26일부터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UPXIDE에서 ‘5벤져스 확장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업사이드
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오는 26일부터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UPXIDE에서 ‘5벤져스 확장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업사이드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기자] 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오는 26일부터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UPXIDE에서 ‘5벤져스 확장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거래 TOP 5 이벤트인 ‘5벤져스 확장판’은 6개의 프로모션 대상 암호화폐의 거래량이 각각 30억을 돌파하는 순간 종료된다.

참여 가능 암호화폐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클래식(ETC), 이더리움(ETH), 에이다(ADA), 비트코인캐시(BCH), 플러스코인(NPLC) 등 총 6종으로 각각 1개의 페어로 구분된다.

각 페어별 매매액이 가장 높은 5명을 선발, 총 30명에게 거래 기여도에 따라 3,600만원 상당의 이더리움(ETH)을 차등 지급한다.

이벤트 일정은 26일 오후 8시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클래식(ETC)을 시작으로 29일(월) 이더리움(ETH) 및 에이다(ADA), 30일(화) 비트코인캐시(BCH)와 플러스코인(NPLC) 등 순으로 진행되며, ‘UPXIDE’ 를 통해 거래하면 된다.

특히, 각각의 암호화폐 오픈일에는 오후 10시부터 30분간 거래소 커머스 마이닝 토큰인 ‘톡스(TOX)’를 2배로 증정하는 ‘RUSH TIME’도 함께 진행된다.

업사이드 김승연 대표는 “지난 4월 초 진행했던 ‘5벤져스’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규모를 더욱 확장해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기대에 부흥하겠다”고 전했다.



안종열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