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대림그룹에서 자체 개발한 호텔 브랜드인 "GLAD"를 오픈한지 5년만에 7월24일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선정 되었다.


2014년 자체 개발 호텔 브랜드 ‘GLAD’를 오픈하고 글래드 여의도를 시작으로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등 4년동안 서울 지역에 4개의 글래드 호텔 오픈, 제주 그랜드 호텔의 대대적인 레노베이션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을 진행했다.

론칭 5년 만에 ‘GLAD’가 가성비 좋은 실용적인 모던 브랜드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였고 팬덤을 만드는 등 브랜드 호감도 상승, 높아지는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2019년 2월 오라관광㈜에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로 사명 변경을 추진하면서 사명과 브랜드명을 통일하기도 했다.

사명을 변경하면서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 이라는 뜻을 담은 Every GLAD moment!’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글래드 호텔과 리조트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서비스는 물론,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브랜드 선정 대상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브랜드 선정 대상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핵심 가치인 ‘실용성과 친근함’을 바탕으로 디자인, 숙면, 힐링 등 타호텔과 차별화되는 호텔의 가치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문화, 디자인, F&B, 뷰티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드를 주도하고 공간의 지속적인 변화를 추구하면서 늘 새롭고 활기 넘치는 공간을 고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꿀잠 패키지, 뮤직 페스트, HMR 시장 진출,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와 글래드 캐릭터 출시, 사회 공헌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앞으로도 글래드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글래드 모먼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공간에 새로운 도전과 시도를 끊임없이 진행하여 더 좋은 모습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9.07.25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