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그랜드 힐튼 서울이 뮤지컬 ‘시라노’ 무료 관람권을 증정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는 호텔 개관일인 1988년 5월 16일에 맞춰 매월 16일 호텔 이용객과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오는 8월 15일까지 호텔 곳곳에 설치한 힐튼 리워즈 응모함에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하거나 호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시라노 공연 티켓(1인 2매)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2명씩 선정하며, 발표는 8월 16일에 공개된다.

실존 인물을 모티브로 한 프랑스의 희곡 ‘시라노 드 베르주라크’를 원작으로 재탄생한 뮤지컬 ‘시라노’는 2017년 여름 성공적인 한국 초연에 이어 2년 만에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아름다운 사랑의 언어와 재치 있는 대사, 섬세하면서도 감미로운 선율의 넘버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낭만 뮤지컬’의 진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류정한, 최재웅, 이규형, 조형균이 시라노 역에 캐스팅됐으며 록산 역에는 박지연과 나하나가 더블 캐스팅됐다. 오는 8월 10일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막한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