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블록체인 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는 지난 30일 ‘Gate.io 재테크 플랫폼’을 공식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Gate.io 재테크 플랫폼’은 게이트아이오의 다양한 암호화폐 재테크 방법을 제시한다. 기존의 '정기투자 재테크' 서비스에 이어 이번 'Gate.io 재테크 플랫폼'에는 홀딩(Holding) 재테크 상품이 같이 출시됐다.

홀딩 재테크는 암호화폐의 홀딩 이자를 통한 확정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투자상품이다. 거래소 측의 설명에 따르면, 주요 암호화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홀딩 재테크는 '저 리스크(low risk)' 재테크로 높은 연이율로 고정된 이자를 얻을 수 있다.

현재 게이트아이오 홈페이지의 '재테크 플랫폼’ 탭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해당 상품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상세한 내용은 공지로 확인이 가능하다.

거래소는 ‘Gate.io 재테크 플랫폼’을 통해 정기투자와 홀딩 재테크 이외에도 당좌 재테크, BTC 재테크, USDT 재테크 등 다양한 재테크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홀딩 재테크에 공개된 암호화폐는 DREP, DILI, KGC, BTC, ETH 이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게이트아이오는 2013년에 설립되어 투명한 거래와 사용자의 안전보장을 최우선으로 두는 거래소이다. 코인마켓캡 DATA(데이터 투명성 협회)의 파트너이다. 거래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게이트테크놀러지(Gate Technology Inc.)는 블록체인 거래 및 월렛 관련 기술뿐만 아니라, 게이트코드, 지갑주소공유/오입금 방지기술, C2C거래 시스템(C2C/OTC Trading), 다중 서명기술, 시간/가격조건거래, 자산관리서비스, 공유체인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