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로또리치’에서 106번째 실제 1등 당첨자 탄생기원 제네시스 차량(G7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06번째 실제 1등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벤트는 로또리치에서 제공한 분석번호로 1등에 당첨될 주인공을 기원하는 이벤트다. 지금까지 로또리치 골드번호로 실제 1등 당첨자가 105명 나왔으며 앞으로 106번째 1등 당첨자가 예정되어 있다.

로또리치는 이벤트를 통하여 106번째 실제 1등 당첨자에게 제네시스(G70)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로또 분석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에게 최대 3개월의 서비스 기간연장과 최대 66% 가격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로또리치의 106번째 실제 1등 당첨금을 가장 근접하게 맞춘 회원에게 106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러한 이벤트를 문자 및 SNS로 공유했을 시에 이마트 상품권, BHC 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고 밝혔다.

허지현 로또리치 서비스기획팀장은 “로또리치는 한국기록원 (KRI)에서 로또 1등 최다배출을 공인 받은 로또 전문 플랫폼으로 그동안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이렇게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1등 당첨시 제네시스 G70도 제공되오니 이 기회에 많은 분들이 이용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로또리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