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은 저축가요 캠페인이 저축은행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오디오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SBI저축은행 제공)
SBI저축은행은 저축가요 캠페인이 저축은행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오디오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SBI저축은행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이슬비기자] SBI저축은행은 저축가요 캠페인이 저축은행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오디오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저축가요는 뉴트로 콘셉트를 기반으로 모든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대중들이 저축이라는 소재에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됐다고 은행 측은 전했다.

이와 함께 이번 시상식에서 SBI저축은행이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진행했던 은행저축프로젝트와 희망저축 프로젝트 캄보디아 해외봉사가 대한민국광고대상의 파이널리스트 선정됐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캠페인 진행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슬비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