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모바일 마스터노드 호스팅(masternode-hosting) 플랫폼 Pocket Node(NODE)가 오는 9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 거래서에서 IEO 런칭한다.

9일 낮 12시 KST 이후, 사용자가 원 클릭 마스터 노드 네트워크를 설정하여 수동 소득을 생성할 수 있는 암호 화폐 마스터 노드 호스팅 플랫폼인 Pocket Node의 IEO거래가 시작된다.

Pocket Node의 가격은 $0.013에 거래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발표에 따르면, 프로빗 교환의 기본 디지털 토큰인 PROB를 통해 NODE 토큰을 구입하는 사용자는 15%의 추가 노드를 얻게 된다. 예를 들어, 100개의 NODE 토큰을 구입할 때, PROB 보유자는 실제로 115개의 NODE 토큰을 받게 된다.

또 USD 테더(USDT),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등을 이용해 노드를 구입하는 이용자는 10%의 추가 노드를 받게 된다.

특히, NODE IEO의 모든 참가자는 KYC(Know-Your-Customer) 검증을 완료해야 한다. 국제 투자자들은 프로비트 글로벌(global)에서 KYC 검증 과정을 마쳐야 하지만, 한국 투자자들은 프로비트 코리아에서 KYC 레벨 2 검증을 마쳐야 한다.


Pocket Node 사용시 즉시 masternode를 시작할 수 있으며 크립토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masternode 상태, 지불, 활성 시간, 프로토콜 버전 등을 쉽게 볼 수 있어 노드 투자의 상태를 면밀히 추적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포켓 노드는 투자자의 노드 투자를 추적하는 과정을 단순화할 수 있다.

Pocket Node의 디자인은 모바일과 인터넷 연결을 가진 모든 사람들이 정보와 설정 과정을 원활하게 masternode를 통해 실행할 수 있도록 할 수 있게 해준다. 포켓 노드와 함께 매스터노드를 실행하려면 스마트폰과 인터넷 연결만 있으면 된다.

사용자가 스마트폰에 masternode를 설치하면, 그들은 보상을 위해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검증과 거래를 지원할 수 있다.

포켓 노드는 현재 사용자가 ANON, BLOCK, DASH, DMME, DKPC, GIN, KLKS, ION, Pivx, RPD, XZC와 같은 이타코인을 위한 masternode를 호스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원클릭 방식의 Masternode 모바일 플랫폼은 현재 Android PlayStore에 앱을 가지고 있으며, 곧 iOS 앱을 출시할 예정이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