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에서 연말을 맞아 시크릿키만의 감성을 담은 스타팅 트리트먼트 키트('이하 '스타팅 키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타팅 키트는 홀리데이 시즌을 상징하는 선물 상자 이미지와 레드, 화이트, 실버 컬러로 디자인되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가까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미니 사이즈 임에도 정품 용량 대비 50%가 함유되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실속 있는 제품이라는 평이다. 스타팅 키트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2만원 대이다.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며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기 좋은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스’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주는 ‘스타팅 트리트먼트 크림’ ▲탄력 있는 눈가로 가꿔주는 ‘스타팅 트리트먼트 아이크림’ 총 3종을 스타팅 키트에 담았다.

시크릿키 스타팅 트리트먼트 라인의 주 성분인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은 겨울철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 속부터 차오르는 투명한 광채,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갈락토미세스는 양조장에서 누룩을 빚는 장인의 손이 나이에 비해 유난히 맑고 탄력 있는 것을 발견하고, 수 많은 효소 중에서 찾아낸 피부개선에 도움이 되는 효모다.

한편, 시크릿키는 12월 9일부터 15일까지 전제품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아듀 2019’ 프로모션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고객들에게 이번 신제품 스타팅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